본문 바로가기
여행하기 좋은 곳

천안 아산 여행 - 지중해마을과 카페'이내'

by car-life 2021. 1. 2.

천안 아산 여행 - 지중해 마을과 카페'이내'

코로나로 지금은 못 가지만 1달 정도 전에 갔던 곳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아산에 위치한 지중해 마을과 '이내'라는 카페

 

오랜만에 삘받아서 무작정 드라이브하러 천안으로 출발!

가는 도중에 검색해서 즉흥으로 도착한 지중해 마을!

가장 좋았던 점은 주차가 무료라는 것ㅎㅎ

근데 도로포장이 안되어 있는 주차장이어서 굉장히 조심스럽게 주차 완료..

지중해 마을 주차장은 마을 들어가는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들어서자마자 와!!!! 이쁘다 소리가 절로 나왔던 거리

지중해 마을로 유명해진 관광지이지만 진짜 살고 계시는 분들이 있어서

조용조용하게 거리를 돌아다녔어요

여기는 골목길이 참 많이 있었는데

골목골목마다 분위기가 조금씩 다 달라서 색다른 느낌

코로나 때문인지는 몰라도

가게들이 거의 다 문을 닫은 상태였어요ㅠㅠ

원래는 체험공방 같은 것도 있고

기념품을 살만한 곳도 있다고 하던데..

이날은 그냥 아~무것도 없었어요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드는 가로등

비록 가게들은 문을 닫았지만 거리 자체가 너무 이쁘니까 그래도 만족!

군데군데 열려있는 식당들도 있으니까 가서 식사하시는 건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골목길 느낌도 미쳐따잉

여기는 골목길 하나도 버릴 수 없게 잘 꾸며놨어요

이렇게 오래되보이는 피아노도 공용으로 되어 있었는데

너무 오래돼서 치지는 말고 사진만 찍으라고 써져있었어요 ㅠㅠ

그래서 옛날에 피아노 배웠던 느낌 살려서 시늉만..ㅎ

사실 쳐보라고 해도 못한다는 건 함정

이렇게 커플들을 위한 포토존도 있고ㅎㅎ

주차장으로 돌아가는 길에 한컷ㅎㅎ

확실히 코로나의 여파가 컷 던 것인지.. 사람 한 명 없고

열려있는 가게도 많지 않아서 조금 실망을 했지만

그래도 이국적인 풍경에서 사진을 찍은 것으로 만족해요ㅎㅎ

아마 당분간은 거리가 이런 상태일 것 같은데

혹시라도 방문할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중해 마을을 뒤로하고 도착한 천안아산에 위치한 카페'이내'

지중해 마을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카페

여기도 역시 주차장이 바로 옆에 위치해서 좋았습니다.

입구가 예사롭지 않다.. 사진작가의 혼을 없지만 끌어모아본다..

입구가 너무 예쁘죠ㅠㅠ

인스타에 보니까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던데..

아무렇게나 찍어도 인생 샷 하나 정도는 건질 수 있겠어요

진동벨과 함께 받아온 스탬프 쿠폰이에요

10개를 찍으면 서비스를 준다네용

다만 여기는 음료 가격이 좀 비싼 감이 있어요ㅠㅠ

너무 늦게 간 건지 베이커리 카페인데도 빵이 다 나가고 없어서 매우 실망

하지만 그만큼 인기가 많아서 빨리 판매가 된 것 이겠죠?

마감은 10 시인 걸로 봤었는데 빵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조금 더 일찍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걸 아까워서 어떻게 먹죠?? 하지만 다 먹어버렸지ㅎㅎ

시그니처 음료 두 잔과 진열장에 남겨져 있던 치즈케이크

바닷가나 강가 같은 곳에 가면 경치는 좋은데 커피랑 케이크는 맛없는 곳 많이 가보셨죠?

근데 여기는 다 맛있었어요!

재미있게 놀았던 오늘이 아쉬워서

집에 돌아가기 전에 한컷 더 찍었어요

두 곳다 실제로 가보면 사진보다 더 이쁜 곳들이에요

데이트하시기에도 좋고 당일치기 드라이브하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나중에.. 한 번쯤 들려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