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맛집

대전 맛집 - 카라멜 Karamel

by car-life 2021. 1. 1.

대전 맛집 - 카라멜 Karamel

대전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합니다!

 

여기는 인스타에서도 나름 핫한 음식점인데요

바로 카라멜 이라는 곳 입니다!

 

평소에 대전을 자주 다니기는 했지만

이런 곳을 그냥 지나쳤다니..

 

더 일찍 알았다면 이 맛을 조금 더 일찍 느꼈을텐데..

카라멜이 C가 아니고 K로 시작하는게

이름부터 개성있는 이곳!

 

출입문 앞에 방명록을 작성하는 와중에

대기순번이 10번째..라는 말을 듣고그냥 다른데 갈까..하다가

그래도 이 시기에 이렇게 사람이 많이 오는 곳이니 맛있겠지?

하며 30분가량을 기다렸어요

 

기다리는 동안 가게 외관사진을 못찍었네..ㅎ

 

드디어 기다리던 입장!

코로나로 인해서 테이블에도 소수의 사람들만 앉게 했어요

 

테이블은 입구 왼쪽에 4인석 하나

오른쪽에 길~게 한 12명은 들어갈 듯한 테이블 하나

그리고 바 테이블이 두개 있었어요

 

저희는 긴~테이블의 왼쪽 끝 출입문쪽으로 앉았어요

이 곳의 분위기는 뭐랄까

고급진 경양식집(?) 이랄까

 

메뉴판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가장 잘 나간다고 써져있는

스테이크와 스파게티, 디저트 까지 주문했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ㅠㅠ

 

음료도 시그니처 메뉴가 있었는데

이 음료를 주문하면 할인을 해준다고 해서

 

음료 하나와 맥주 하나를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음료들과 토마토안주

토마토가 기가막힌 맛이었어요

 

맥주도 너무 부드럽고

라임들어간 저 음료도 원샷하고 싶은 맛

너무 맛있고~~~

 

뒤이어 나온 스파게티

비주얼에 한 번 죽고

 

직원분이 설명해주시길

처음에는 간이 좀 되서 나오는데

너무 짜다고 느끼시면 새로 해주신다고 해요

 

간이 짜다고 느끼는 손님들이 많아서

이런 서비스가 생겼나?

 

근데 저는 너무나 맛나게 먹어서..ㅎ

간도 딱 맞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또 나온 스테이크

비주얼 뭐지

 

채끝스테이크 였었나.. 엄청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같이 나온 밥은 살짝 리조토같은 식감으로

계란을 풀어서 섞고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니까

 

이건..밥도둑인가 술도둑인가

너무 맛있어서 줄어드는게 아쉬울정도

 

마지막 디저트!

디저트도 너무 이쁘고

너무 맛있고

하나 더 주문할까 하다가

먹으면 다음날 몸무게에 치명적일 것 같아서 포기

 

소스는 레몬소스였나?

밑에는 단단하지만 부드러운 빵이 있어요

특히 저 위에 뿌려진 후레이크가

삼위일체를 이루는 맛

 

보통 경양식집을 가면 그냥저냥 다 비슷한 맛에

비슷한 메뉴들 뿐이였는데

 

여기는 맛도 있으면서 색다른 조합의 메뉴들을 보는 것이

신선했어요ㅎㅎ

진짜 너무 맛있었다!!

 

물론 막 저렴하고 그러지는 않아요..ㅎ

 

하지만 가격만큼! 가격보다 맛있는 음식이었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했어요

대전 갈 일 있으신 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