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맛집

충주 여행 맛집 추천 - 충주 예향정

by car-life 2021. 1. 4.

충주 여행 맛집 추천 - 충주 예향정

충주에 일이 있어서 내려온 지 2일 차..

점심때가 다 되어서 배가 고파 맛집을 찾다가 오게 된 이 곳

충주 연수동에 위치한 예향정입니다!

예전에 연수동에 한번 온 적이 있었는데 다시 와보니 반가운 거리

이 거리는 한마디로 먹자골목(?)입니다

한신포차부터 배스킨라빈스 라라코스트 등 식당들도 많이 있고

술을 먹을 수 있는 포차들도 많이 있었어요

근데 다시 온 거리는 너무 황폐했달까..

식당들은 대부분 그대로인 듯했지만 포차들은 없어지기도 했고

바뀌기도 했고.. 뭔가 마음이 안 좋았어요

예향정의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혹시 주차를 해야 하시는 분들은 바로 옆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해요

따로 마련된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주차장은 이렇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요금은 많이 저렴한 편이네요!

혹시 예향정에 오시는 분들은 공영주차장 2층에 주차하시면

오르막길도 없고 계단도 없는 곳으로 편하게 가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 규모는 한 3층 정도 됩니다

식당은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편안한 분위기로 되어있었어요

매장의 끝에는 쌈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쌈의 종류도 많은 편이고 쌈이 되게 신선했어요

쌈의 효능도 친절하게 써져있네요ㅋㅋ

여기는 밥을 이렇게 해서 나오고 있었어요

바로 해서 나오는 따끈한 압력 솥밥

여기 바로 앞에도 좌석이 있는데 여기는 피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직원분들이 밥을 가지러 계속 돌아다니고

쌈리 필도 바로 옆에서 하는 바람에 많이 정신없을 수 있습니다!

메뉴는 이렇고요

꽤나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2인 세트 두루치기에 김치찌개를 선택해서 주문했습니다

처음에는 찌개가 먼저 나옵니다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휘저어 버렸는데..

처음 나올 때는 두부도 위에 딱 얹어서 보기 좋게 나온답니다

찌개는 끓일수록 맛있다는데 저는 끓자마자 한 숟갈 떠먹었어도 맛있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김치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이어서 나온 두루치기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2인분이라고 했지만 3인분은 되는 느낌

맛은 말 안 해도 훌륭합니다

밥은 처음에 이렇게 밥통 통째도 가져다줍니다

밥통에 비해 밥이 적어서 허전해 보였지만

막상 나눠 담고 나니 한 공기보다 많았어요

새하얀 쌀밥에 두루치기로 한입 먹고 김치찌개로 또 한입먹고

소주가 너무나 먹고 싶었지만.. 낮술은 안 좋습니다 여러분..

다 먹고 나서 배부른 것을 넘어서 위 부른 느낌.. 대만족

충주에 위치한 예향정의 운영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주차 할인은 안 되는 것 같으니 알아두세요!

충주를 방문하셔서 간단하게 한 끼 식사하실 것을 찾는 분들은

예향정에 꼭 한번 가보세요

저는 2인 세트로 간단하게 먹고 왔지만

다른 메뉴 들고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그럼 20000!

 

댓글